일산 코스트코 주차 푸드코트 불고기베이크

 

코스트코


얼마 전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 제가 다녀온 날에 모든 지점이 휴무였지만 일산 쪽만 비 휴무라서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마트랑은 다르게 회원권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고 결제도 회원권 또는 현대카드나 제휴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 현대카드만 보유하고 있으면 결제가 가능한줄 알았는데 현대카드를 만들고 추가로 코스트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방문해서 연회비를 납부하고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코스트코 회원이라면 코스트코도 구경할 거리나 푸드코트의 매력이 있으니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산 코스트코 같은 경우 주차는 평일, 주말 모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저 같은 경우는 일요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따로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만차는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주차가 무료라서 그런지 다른 코스트코에 비해서는 사람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내려오면 1층에서 회원 카드를 만들 수 있는 데스크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입장은 회원 카드 없이도 가능하지만, 일부 코스트코 같은 경우는 회원 카드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일산점 같은 경우는 회원 카드가 따로 없어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사실 코스트코가 다른 대형 마트랑은 다르게 워낙에 직원들 감시가 심하고 물론 외국을 따라하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흡사한 공장형 마트라서 소량이 아닌 모든 제품은 대량으로만 묶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고 한국 제품보다는 외국 제품들이 많아서 코스트코를 자주 찾게 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회원 카드가 없어도 푸드코트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같은 경우는 현대카드로 결제해야 하고 현대카드가 없다면 일반 신용카드로는 불가능하고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이 부분만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코스트코에 비해서 일산점은 매장 내에서 취식이 불가능하고 모든 제품은 포장으로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코스트코는 불고기 베이크가 정말 유명합니다. 일반 패스트푸드보다도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그런지 자주 찾게되는 것 같고 왼쪽에 있는 봉투는 핫도그인데 코스트코 핫도그도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되게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양도 많고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일부 음식에 따라서 콜라를 먹을 수 있는 컵을 주는데 원하는 음료를 뽑아먹는 시스템입니다. 다만 일부 음료는 워낙에 많은 사람이 뽑아가서 시럽만 나오는 기계도 있고 일부는 탄산만 나오는 기계도 있습니다. 그래서 한입씩 마셔보시고 음료가 괜찮다 싶으면 담아가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나갈때도 주차장이 복잡하지는 않았지만 코스트코 주차장 자체가 무료라서 구경도 편하게 하시고 주차비 걱정하지 않고 장볼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