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주차장 성수동 공영 30분 600원

 

서울숲 주차장


요즘은 정말 옛날보다 서울에 차들도 많아지고 코로나라는 질병때문에 사람들끼리 접촉하기 쉬운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를 이용하여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가 있다면 안전하게 놀러다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먼저 서울숲에 오려면 지하철로 이용하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가족끼리 놀러오면 자차를 이용하여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서울숲에서 가장 저렴한 공영주차장 2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설 유료주차장도 많지만 서울숲에 오면 기본 3시간 이상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사설 유료 주차장보다는 공영 주차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하고 마음편히 주차를 하고 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가장 먼저 서울숲 바로 옆에있는 공영주차장입니다.

 

5분당 150원으로 30분 주차를 하면 900원입니다. 2시간 기준으로 3600원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울숲 근처는 단속도 심하고 불법 주차가 많아서 딱지도 자주 끊습니다. 불법 주차를 하는 것보다 당당하게 주차를 하시고 마음 편히 노시는게 아무래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울숲 공영주차장 같은 경우는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고 정말 많습니다. 앞에 보이시는 차들은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아니라 모두 서울숲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려고 대기하는 차들입니다. 그만큼 서울숲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장이 만차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기다리는게 지루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서울숲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근처 공영 주차장보다 자리도 많고 주차장 자체가 넓어서 주차를 하기 편하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도 서울숲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많으니 꼭 여기에 주차하지 않더라도 아래에 추가로 안내드린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바로 성수1가1동 공영주차장입니다.

 

5분당 100원으로 30분 주차하면 60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금액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서울숲과는 다르게 입차할때나 출차할때 대부분 만차가 없었고 바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서울숲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위치에 있기 때문에 걸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여기다 주차를 하시고 서울숲이나 이 근처에서 노시는게 좋습니다.

 

 

 

여기 주차장은 3층까지 있고 주차장의 주차 간격이 되게 좁기 때문에 위로 올라가는 차나 아래로 내려오는 차들끼리 서로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를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 1층이나 2층은 정기 주차나 이미 주차되있는 차들이 많기 때문에 아마도 3층에 주차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