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조은도너츠 예약 조은도넛

 

조은도너츠


도넛을 생각하면 보통 무슨 가게로들 많이 가시나요? 파주에 오면 맛집이나 카페도 많지만, 파주의 유명한 베이커리 가게인 바로 도넛 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 가게가 아닌 일반 도너츠 가게이며 이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도넛이라서 그런지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 번쯤 들러보셔서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조은도너츠는 파주에 위치한 곳이며 자차나 버스로 오셔야 합니다. 근처에 금촌역이 있기는 한데 도보로 시간이 걸려서 택시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체로 오시는 경우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따로 주차 걱정은 없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소량으로는 팔지 않고 반드시 예약하셔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A 세트 같은 경우는 예약하지 않아도 팔기는 하지만 대부분 오전에 품절된 경우라서 오후에 오시는 분들은 구매하지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B 세트는 사전에 전화 예약해야 구매할 수 있고 방문하기 2일 전에 연락하셔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고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전 일찍 전화하시면 소량으로 만든 것만 예약이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C 세트는 도넛으로 50개 구성이라서 일주일 전에 미리 전화해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게 특성상 공장형 도넛 가게라서 가게에서 드실 수는 없고 조은도너츠 근처에 있는 카페를 이용할 경우 커피가 할인되는 것 같습니다. 해당 카페에서 도넛을 먹을 수 있게 허용돼서 그런지 참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드시고 가시는 분은 카페에 들러서 아메리카노하고 같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따로 먹고 가지는 않았는데 혹시 몰라서 개봉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B 세트이며 박스가 정말 컸습니다. 우리가 시중에서 만날 수 있는 도넛이랑은 크기가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 B 세트는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정말 도넛도 다양하고 맛있는 것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맛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해서 그런지 더욱 입맛을 사로잡는 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라서 도넛의 종류는 따로 고를 수는 없고 A, B, C로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예약하는 경우 기다림 없이 바로 결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같은 경우는 보통 1주일 전부터 예약을 권장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조은도너츠에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예약은 필수이니 예약하시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제 도넛이라서 바로 먹는 게 맛있지만 바로 못 먹는 경우 냉장 보관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정말 가성비 최고의 도넛이란게 드셔보시거나 도넛을 보시면 아실 것 같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해서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도넛 속에는 크림들이 다양하게 들어있고 보통 딸기맛, 초코맛, 바나나맛 등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홈파티나 집에 초대했을때 나눠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