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향호해변 BTS 정류장 방탄소년단 봄날 촬영지

 

향호해변


강릉에 오면 향호해변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봄날 촬영지로 더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BTS 정류장은 꼭 들러보셔야 하는 여행지 코스입니다. 저도 다녀왔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BTS 정류장에서 사진 찍으려는 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래도 추억이니깐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기 때문에 인스타 감성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BTS 정류장에 오셔서 좋은 추억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강릉 여행을 오시면 대부분 자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향호해변을 검색하시고 오시면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유료 주차장이 아니라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말에 갔는데도 주차 자리도 많고 좋았습니다.

 

 

주차하고 바닷가 쪽으로 걸어오면 됩니다. 저는 겨울에 다녀와서 생각보다 상당히 추웠습니다. 강릉에는 워낙 해변가들이 많아서 어딜가도 멋있겠지만 향호해변도 생각보다 길이 이쁜 것 같아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해변인 것 같습니다.

 

 

걷다 보면 바닷가 중간에 표지판이 있습니다. BTS 정류장으로 사람들이 많이 놀러 와서 그런지 BTS 정류장으로 가는 표지판이 놓여 있습니다. 바닷가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방탄소년단 봄날 촬영지인 BTS 정류장이 있습니다.

 

 

 

살짝 해외 느낌도 있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도 있고 사진에 보는 오른쪽 건물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겨울이라서 야외 테이블에는 사람이 없었지만, 날씨 좋을 때 오면 야외 테이블이 꽉 차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변 길을 따라서 쭉 걸어오시면 사진처럼 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BTS 정류장에서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해서 줄 서 있는 모습입니다. 주말에 가서 줄이 어느 정도 있었고 평일에 오신다면 주말보다는 줄이 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BTS 정류장 모습을 살짝 담아봤는데, 역시 정류장 뒤쪽이 바닷가라서 정말 멋있습니다. 실제 버스가 다니는 정류장이 아니고 BTS 봄날 촬영을 하기 위해 임시로 만들어진 정류장입니다. 아마도 BTS 정류장 때문에 강릉을 놀러 오는 여행객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따로 철거는 안 하고 지금까지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정류장 앞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삼각대가 놓여 있기는 한데 생각보다 원하는 구도가 안 나와서 대부분 뒷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촬영을 서로 해주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핸드폰을 놓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잘 찍히지 않습니다. 실제 카메라 삼각대를 가져가거나 뒷사람에게 찍어달라는게 훨씬 빠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살짝 사진찍기가 부담될 수 있지만 그래도 추억이니 잠깐의 창피함을 무릅쓰고 좋은 추억 남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BTS 정류장 앞에는 차도이기 때문에 차들이 자주 지나다니는 것 같습니다. 사진 찍을 때 다니는 차들에 방해가 되지 않게 안전에 유의해서 촬영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