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카페 차 ㅊa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ㅊa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요즘 핫한 음료 달고나 밀크티입니다. 최근 예능 방송에서 이영자가 마신 이후로 유튜브나 온라인 채널에서 대표 메뉴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달고나 밀크티라는 음료가 만들기가 복잡해 보일 수 있겠지만 그만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커피와 달고나 밀크티는 전혀 다른 맛이고 커피를 싫어하는 저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2호선 뚝섬역 또는 서울숲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카페 차 ㅊa입니다. 이 카페는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가 달고나 밀크티를 마셔서 화제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방송을 보고서 평소에도 달고나를 좋아해서 한 번쯤 꼭 마셔보고 싶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문은 한곳이라서 오른쪽 문을 이용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카페 차 ㅊa가 달고나 밀크티가 유명하지만 달고나 밀크티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참고로 밀크티같은 경우 맛이 총 3가지라서 3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영어로된 이름이라서 저도 외우기가 어려웠는데 맛을 잘 모르겠다고 말씀하시면 가장 잘 팔리는 음료로 추천받아서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콘이나 마시는 종류는 흑당, 아메리카노, 홍차 등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모형 같지만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얼음에 담겨져 있는 밀크티입니다.

 

 

 

달고나 스콘입니다. 모형이 아닌 실제 판매하고 있는 달고나 스콘이며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달고나 밀크티를 마시러 왔기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지만, 앞에 순서가 다소 많아서 10~15분 정도 뒤에 받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큰 편은 아니며 2명 기준으로 10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회전율이 빨라서 자리는 금방금방 나서 카페에서 드시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테이블인데 테이블도 큰 테이블이 아닌 아기자기한 테이블이 여러 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카페에서 마시기도 하지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주문한 달고나 밀크티이며 역시 비주얼로 봐도 정말 달고나가 먹고 싶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달고나는 먹다가 모자랄 경우 조금 더 달라고 말하면 더 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거는 상황에 따라서 주실수도 있고 안주실 수도 있으니 꼭 달라는 법은 없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을 보다가 성수동이 카페 ㅊa도 유명해졌지만 근처에 있는 제스티살룬이라고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이 있습니다. 이 수제버거는 일반 수제버거가 아니라 통살 새우가 들어간 와사비 쉬림프 버거로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이 부분도 포스팅 했으니 혹시라도 관심있다면 한번 보시고 먹어보시면 좋습니다. 카페 차 ㅊa는 전체적으로 웨이팅도 길지 않았고 처음 맛봤는데 달달함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성수동을 또 오게 되면 또다시 들르고 싶은 카페입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