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마호가니 도레도레 카페 데이지 꽃

 

마호가니


강화도에 오면 SNS 핫플 카페들이 정말 많습니다. 사실 강화도가 바다 근처라서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들도 많지만, 강화도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꽃이 가득한 카페들도 정말 많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마호가니 데이지꽃으로 유명한 카페인데 저는 데이지꽃이 가득한 시기에 방문한게 아니라서 데이지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카페 자체가 정말 이뻐서 또 가볼 만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강화도 도레도레 카페하고 마호가니 카페는 같은 건물이며 마호가니(빵 공장 카페), 도레도레(케이크 공장 카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각의 건물에서 주문하고 마당에서 드셔도 문제 되는 부분이 없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강화도 마호가니 또는 도레도레 카페를 검색해서 찾아오시면 위처럼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는 카페 이용 시간에 상관없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고 따로 주차권 발급할 필요 없이 주차하시고 편안하게 카페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되게 넓어서 주차를 못 하는 문제는 없으니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강화도 마호가니 또는 도레도레 카페에 오시면 들어가기 전 지도에 안내판이 있습니다. 마호가니 같은 경우는 노키즈존이라서 13세 이하 어린이는 도레도레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전 구역은 금연구역으로 흡연을 원하시면 흡연 구역으로 이동하셔서 흡연하셔야 합니다.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는 데이지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데이지들이 없어서 데이지가 자라고 있다는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데이지를 보러 오시는게 목적이라면 데이지가 자라는 시즌을 잘 파악하셔서 오시면 좋습니다.

 

 

 

먼저 사진에 모습은 마호가니 카페이며 실내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외 테이블도 있는데 실외 테이블 같은 경우 자리가 협소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용하지는 못하고 선착순으로 자리를 차지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꼭 실외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실내도 분위기도 좋고 굉장히 넓어서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은 1층 모습이지만 2층까지 있습니다. 다만 1층에 비해 2층 같은 경우는 장소가 다소 작아서 실내 1층을 이용하거나 실외 테이블을 이용하는게 좋겠습니다.

 

사실 마호가니&도레도레 카페는 각 건물에 위치한 카페뿐만이 아니라 실외 정원을 둘러보다 보면 자리들이 많기 때문에 주문하시고 한 바퀴 도시면서 실내 정원에 위치한 자리 중에서 원하는 자리가 있으면 앉아서 한잔하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은 카페에 차들도 맛있지만, 카페에서 빵들도 정말 많이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빵들의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마호가니 카페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수제 빵이기 때문에 마실 음료랑 같이해서 빵이랑 같이 드셔보시면 좋습니다. 

 

 

음료 같은 경우는 일반 커피 종류랑 에이드 종류가 있는데 대부분 커피 종류를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커피를 드시지 못하는 경우 에이드 종류나 티백 종류도 있으니 원하시는 음료를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빵은 카스테라와 속에 생크림이 들어 있는 빵입니다. 사실 이 빵은 꽈배기 형식으로 된 카스테라 빵이 원조지만 여기서 먹어본 이 카스테라 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 자체가 워낙 달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랑 드시면 좋습니다. 뒤에 있는 초코 크로아상도 맛있었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람도 살살 불고 좋았습니다.

 

강화도는 사실 버스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는 어려워서 자차로 오시거나 렌트를 해서 오셔야 좋습니다. 강화도 근처에 루지 탑승장도 있어서 강화도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라면 맛집이나 카페를 알아보시고 강화도 즐길 거리를 즐기면서 여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