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본점 빵 종류 소개 [튀김소보로]

 

성심당


대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아마 성심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워낙 튀김소보로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워낙 다양하고 많은 빵들이 있기 때문에 예전부터 성심당하면 대전, 대전하면 성심당을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대전 성심당 본점은 대전역에서 걸어오셔도 되지만 중앙로역에 내리셔서 오는게 빠른 것 같습니다. 대전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은 중앙로는 서울의 명동과 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눈에봐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전에 성심당을 검색하면 본점뿐만 아니라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규모는 성심당 본점이 빵 종류도 굉장히 많으니 본점으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깥에서 보시면 제빵사분께서 빵을 만드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빵을 사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성심당에 오셔서 빵을 골라보시면 아시겠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빵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빵 종류가 몇가지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처음보는 빵들부터 유명한 빵들이 정말 많습니다. 참고로 겨울과 여름 계절에 따른 빵 종류도 있었고 새로 출시된 빵이나 사라진 빵들도 있습니다.

 

 

빵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습니다. 물론 현재와 나중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빵들이 계속해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대만 맞추면 갓구워 나온 빵들도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성심당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잘 팔리는 튀김소보로입니다. 튀김소보로가 저는 팥만 있을줄 알았는데 초코가 들어간 것도 있고 고구마 앙금이 들어간 종류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원조는 팥이 들어간 튀김소보로입니다.

 

 

빵 바로 앞에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워낙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브런치에 맞는 빵들도 있는 것 같고 식사대용으로 먹는 샌드위치도 있고 종류가 많았습니다.

 

 

일본에서 유명하고 한국에서 잘 팔지않는 메론빵입니다. 저도 이 빵을 먹어봤는데 메론향이 굉장히 강했고 메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메론빵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1,500원이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빵입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워낙 빵을 많이 사게되는 것 같습니다. 타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빵들도 있고 신기한 빵들도 많았습니다. 종류가 많은만큼 사실 맛을 잘 모르겠지만 가격면에서 부담없기 때문에 여러 종류를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