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다정이네 김밥 [올레시장 본점]

 

다정이네 김밥


다정이네 김밥이라고 하면 일반 동네 식당에서 판매할 것 같은 김밥같은 이름인데, 저도 사실 이번에 방문하고 사람이 정말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직원들도 되게 많았습니다.

 

 

 

 

다정이네 김밥은 올레시장에 있는 본점과 서귀포 2군데에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올레시장에 있는 다정이네 김밥 본점입니다. 가게 앞에 10분 주정차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는데 혹시 상황에 따라 안될 수 있으니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정이네 김밥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은 사실 뽑으면 기본 메뉴인 다정이 김밥이 가장 유명합니다. 그 외에 김밥은 본인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찍는 순간에도 줄을 서야해서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오시면 가게 내부에서는 드실 수 없고 가게 내부에 포장하려는 손님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포장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되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공개된 주방이라서 실시간으로 김밥을 만드는 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김밥집이라고 해서 직원이 1명이나 2명정도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김밥집입니다. 직원들도 많았고 다정이네 김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에 보이는 계란(지단)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만 가능해서 숙소에 와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다정이네 김밥에서 판매하는 다정이 김밥 모습입니다. 김밥에 들어가는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재료들이 신선하고 계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도에 오면 유명한 김밥집들이 참 많은데 다정이네 김밥은 제 개인적으로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 의사있는 김밥집입니다.

 

 

돌아오면서 올레시장에 잠깐 들려서 사온 오메기떡입니다.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에 오메기떡도 포함되어 있는데 사실 오메기떡 맛집은 따로 없는 것 같고 제주도에 오셔서 시장에 가신다면 저처럼 오메기떡을 사서 맛보시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