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티비 베트남 식당 성수동 꽌코이

 

꽌코이


유튜브 채널 개설 초창기부터 코이티비나 옆집형 채널을 즐겨보던 베트남 식당 오픈 소식을 접한 나는 꽌코이를 오픈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코이티비를 아마 즐겨보던 계기는 베트남이 너무 가고싶어서 그런 것 같았다. 베트남 관련을 주제로 다루는 유튜브 채널인데, 한국에서 베트남 식당을 오픈한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인데 아직까지 준비중인 것 같았다.

 

 

 

구글 지도를 검색해본 결과 아직까지 구글에는 반영이 안된듯 하다. 토라식당 건물은 지하 1층이고 꽌코이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혹시라도 구글 지도로 찾아오는 분들이 있다면 토라식당을 검색해서 1층으로 찾아오면 될 것 같다.

 

 

아직 가보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해서 네이버 로드뷰를 통해 꽌코이를 검색해봤다. 다행히 최신에 로드뷰를 업데이트 해서 그런지 꽌코이 건물이 살짝 보인다. 최근 유튜브 영상을 보면 건물 오른편에 꽌코이 간판도 있었는데 로드뷰에는 반영이 안된듯 하다.

 

 

 

코이티비 유튜브 채널을 보면 꽌코이 오픈 예정일은 5월인데 영상을 찾아보면 건물 바닥 침수 문제도 그렇고 내부적으로 문제가 많아서 가게 오픈이 지연되고 있는 것 같다. 코이님도 베트남을 오가면서 많이 힘드신 것 같은데, 가게 오픈도 신경쓰고 영상도 신경쓰고 계셔서 그런지 유튜브 영상도 최근에는 잘 올라오지 않는 것 같다.

 

 

베트남 음식을 여러 군데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그나마 가장 베트남 같은 식당은 바로 소이연남이다. 건물을 들어가면 베트남 분위기가 느껴졌다. 지금까지 즐겨보던 코이티비에서 베트남 식당을 오픈한다고 하니 하루 빨리 오픈해서 방문해보고 싶다. 아직 베트남 여행을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코이티비로 자기 만족을 하고 있었는데 식당까지 오픈한다고 하니 현지의 맛을 느껴보지 않을까 싶다.

 

꽌코이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영업 중이라고 표시되어 있기는 한데 아직까지 준비중이라 오픈은 하지 않고 있다. 아마도 오픈하게 되면 코이티비 유튜브를 통해서 오픈 소식을 알리지 않을까 싶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