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먹거리 [푸드코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은 스타필드랑 같이 있어서 주말에 갈 곳이 없을 경우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물론 서울권이 아니라 경기권이라서 자차가 없다면 사실 불편할 수 있겠지만 한번쯤 스타필드를 구경할겸 트레이더스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에 오시면 주차장을 통해서 바로 올라셔도 되지만 스타필드를 먼저 이용하시고 사진처럼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이동하는 통로를 이용하여 가셔도 좋습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오른쪽 공간은 현재 공사중인데 저기도 새로 생기려는 공간인 것 같아 다음에 오픈하면 리뷰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공장형 마트라서 코스트코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회원권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다는점입니다. 저도 코스트코를 이용하려고 하고 있지만 회원권이 없어서 현재까지 코스트코를 가본적은 없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장형으로 되어 있어서 뭐든지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마트입니다. 이마트의 경우 소량으로 판매하지만 이마트와 다른점은 공장형으로 되어 있고 과자같은 경우에도 1봉지씩 판매하는게 아니라 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왼편에 보이는 것처럼 라면의 경우에도 1봉지씩 파는게 아니라 라면의 경우에도 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1봉지씩 구매할 경우보다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고 그만큼 가격도 가성비 있었습니다.

 

 

빵 코너에 오시면 아시겠지만 빵의 경우에도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에 오시면 신기하게도 입구에서 부터 빵을 굽는 냄새가 나는데 바로 여기서 판매하고 있는 빵때문에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가끔 이렇게 트레이더스에서 빵 세일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유명한 빵이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초코머핀인데 저도 먹어봤지만 집에 어린 아이있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오는 목적은 푸드코트나 식품 코너에서 판매하는 먹거리가 1위를 차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치킨이나 팔보채, 초밥 등 소량이 아닌 대량으로 가격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없었지만 최근 생긴 것 같은데 족발 막국수입니다. 슬라이스된 족발과 족발 아래에 막국수가 깔려있는 것 같습니다. 저 상자에 족발이 가득 채워져있는게 아니라 아래에 막국수가 있는 부분이니 혹시나 착각하시면 안됩니다..

 

 

여기는 과일이나 야채들이 있는 코너입니다. 이 부분만 온도가 다르게 유지되고 있어서 사실 굉장히 춥습니다. 그만큼 야채들이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워낙 사람도 많고 카트를 끌고다니는 사람도 많다보니 공간은 많이 작습니다.

 

 

최근 TV에서 워낙 키위 광고를 많이 봐서 그런지 길을 가다가 멈췄습니다. 일반 그린 키위랑은 다르게 골드 키위는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비타민 C도 많고 건강에 좋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먹는 과일이 된 것 같습니다. 

 

 

쇼핑을 하고서 꼭 푸드코트에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피자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나쁘지도 않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아서 앉아서 먹기 힘들지만 자리가 금방 금방나니깐 여기서 한끼를 해결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피자는 한판으로 판매하고 있고, 한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피자 한판 가격이 12,500원이면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피자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대부분 한판을 드시고 남으면 포장해 가시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